불스원, 오염 제거부터 흠집·광택 관리까지 가능한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 출시

    입력 : 2021.09.15 16:42

    불스원,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 / 불스원 제공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이 외장 관리 제품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는 레저용 오토바이와 자전거 운전자 모두 사용 가능한 외장 셀프 관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크리스탈 OMG 시리즈의 간편한 사용 편의성과 뛰어난 광택 지속력을 지닌 '크리스탈 OMG 드라이워시'와 '크리스탈 OMG 샤인컴파운드' 각 1개입을 비롯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극세사 융을 전용 파우치에 담아 판매된다.

    특히 크리스탈 OMG 드라이워시와 크리스탈 OMG 샤인컴파운드는 150ml의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해 휴대성을 강화했으며, 자전거나 오토바이 외에 자동차 도장면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크리스탈 OMG 드라이워시는 물 없이도 바이크 표면의 각종 오염을 제거하고 광택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워터리스 형태의 올인원 제품으로,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바이크 외장 관리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을 가볍게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바이크 표면으로부터 이물질을 분리시켜 부드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다.

    크리스탈 OMG 샤인컴파운드는 바이크 외장의 흠집을 제거함과 동시에 광택 복원, 정전기 방지, 발수 코팅 및 UV 차단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뛰어난 광택과 발수 코팅을 오래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정전기 방지 효과로 각종 오염 물질이 바이크 외장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의 판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부장은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는 바이크 전용 외장 관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빌리티 이용 고객들이 셀프 외장 관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간편하고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