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 대학교 캠퍼스로 이전… 산학협력 서비스센터로 발돋움

    입력 : 2021.09.13 17:05

    벤츠 코리아,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대구 이현 서비스센터를 영남이공대학교 캠퍼스로 이전,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중앙모터스)는 벤츠 코리아 서비스센터 중 최초로 대학교 캠퍼스 내에 자리잡게 됐다. 산학협력을 통한 서비스센터 이전으로, 벤츠의 테크니션들은 영남이공대학교 스마트 e-자동차과 학생들에게 전문 기술 교육을 제공하고, 우수 교육생들은 인턴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규모는 총면적 346㎡, 지상 1층으로 운영되며 총 7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경정비 전담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정기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등도 가능하다. 또한, 대구광역시 지하철 1호선 현충로역과 3호선 남산역에 인접해 지역 주민들에게 우수한 교통 접근성과 편의 또한 제공한다.

    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디지털하우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롭게 이전한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는 우수한 자동차 인재를 양성하는 등 지역 상생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생태계를 더욱 건강하게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벤츠 코리아와 영남이공대학교는 장학금 지급, 직무 설명회, 실무 실습 등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인턴십 우수 수료생들에게는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입사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