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에 축하 성금 1억원 전달

    입력 : 2021.09.07 11:22

    (왼쪽부터)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 주영대·이미규 선수, 유재성 대한장애인탁구협회 협회장, 다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 / 한국토요타자동차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988년 이후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돌아온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에게 축하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대한장애인탁구협회 유재성 협회장과 허미숙 사무국장,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이 참석했고, 선수단을 대표해 주영대, 이미규 선수가 온라인으로 함께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017년 대한장애인탁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맺고, 그동안 장애인 탁구 선수들의 훈련 비용과 국내외 대회 참가비 등을 지원해 왔다. 이번 축하 성금을 포함해 누적 후원금은 총 5억3500만원에 이른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불굴의 투지와 노력으로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 및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매 경기마다 한계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의 선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해 수해복구를 위한 수재민 돕기, 태풍 피해 농가지원, 코로나19 방역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 이슈에 맞춰 기부와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