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참여

    입력 : 2021.07.19 15:27

    불스원 이창훈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치 캠페인 참여 / 불스원 제공

    ㈜불스원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불스원 이창훈 대표는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 김명준 대표의 지명을 받았으며, 다음 참여자로 조성환 현대모비스 대표이사 사장을 지명해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동참을 요청했다.

    그동안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 운전 캠페인, 이마트와 함께한 긴급차량 길 터주기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불스원은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환경 개선 및 인식 제고를 위해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불스원 이창훈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불스원은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자동차 생활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