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전기 콤팩트 SUV '더 뉴 EQA' 출시 기념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개최

    입력 : 2021.07.12 14:43

    벤츠 코리아, '더 뉴 EQA' 출시 기념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개최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럭셔리 전기 콤팩트 SUV '더 뉴 EQA' 출시를 기념해 금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더 뉴 EQA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는 약 60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pH-1, 제시, 헤이즈와 같은 인기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더 뉴 EQA를 온라인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시청자들을 위해 더 뉴 EQA 시승 신청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화면 하단 배너를 통해 더 뉴 EQA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또는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을 통해 진행되는 깜짝 댓글 이벤트에 참가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LG 시네빔 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시청자들에게 라이브 콘서트 시청 시간 만큼 N 페이(N Pay)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 뉴 EQA는 EQC에 이어 국내에 두 번째로 출시된 메르세데스-EQ 전기차다. 메르세데스-EQ의 디자인 철학인 '진보적인 럭셔리'를 구현했으며, 효율적인 전기 구동 시스템과 도심형 전기차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및 편의 사양을 더했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5990만원이다.

    벤츠 코리아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도심 전기 모빌리티의 새로운 장을 여는 더 뉴 EQA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라는 새로운 형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 뉴 EQA를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