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2022년형 캠리 출시 기념해 '취향저격 시승회' 실시

    입력 : 2021.06.04 17:31

    토요타, 2022년형 캠리 출시 기념해 '취향저격 시승회' 실시 / 토요타코리아 제공

    토요타코리아가 2022년형 캠리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취향저격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는 '스타일리쉬, 에코 그리고 빅앤드볼드'라는 세 가지의 테마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차량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으며, 시승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스타일리쉬한 드라이빙을 선호하는 고객은 지난 5월 디자인과 안전성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2022년형 캠리, 풀 사이즈 세단인 아발론을 선택하면 된다.

    에코 드라이빙에 관심이 많다면 복합 연비 22.4km/ℓ, 온실가스 배출량 68g/km로 뛰어난 친환경 성능을 가진 프리우스(2WD 기준)나 역동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를 만나볼 수 있다.

    SUV나 미니밴에 관심이 있다면 빅앤드볼드 드라이빙의 테마로 지난 4월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미니밴으로 출시한 시에나 하이브리드 또는 토요타만의 사륜구동 기술인 E-Four 시스템이 탑재된 RAV4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시승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100명), 고기능 살균 스프레이(25명), 애플워치 SE(15명), 발뮤다 더 토스터(15명), 캠핑 타프(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최근 환경 및 탄소 중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실적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2022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나 프리우스 등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