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6월,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입력 : 2021.06.01 13:47

    쉐보레, 트래버스 /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볼트E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70만원, 80만원, 150만원,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트래버스를 6월에 구매할 경우,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시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캠핑 및 차박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에어 매트를 제공하고,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루프 크로스 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교사/교직원은 물론 경찰/소방 공무원 및 군인(직업)에게 최대 30만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고객에게 유용한 캠핑 용품과 더불어 무이자 할부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소중한 일상 속에서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뜻깊은 6월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