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출시… "비대면 고객 서비스 강화"

    입력 : 2021.05.26 17:20

    아우디,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가 비대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을 내방하지 않더라도 관심 차량 예약 및 상담까지 진행이 가능한 서비스다. 아우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금 결제 후, 예약 서비스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비대면으로 차량 예약에서 구매 상담까지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모델의 예약 가능 여부 조회, 차량 상담 희망 전시장 선택, 예약금 결제의 단계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전시장의 담당 딜러가 배정되고, 고객이 선택한 차량의 고객 상담을 위한 절차가 진행된다.

    고객은 언제든지 담당 딜러와 차량과 관련된 상담 진행할 수 있다. 결제 취소 또한 담당 딜러와의 연락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예약금 결제 완료, 담당 딜러 배정, 예약 취소 등 서비스의 모든 진행 상황은 카카오톡 알림톡 혹은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로 전시장을 방문해 이용해야 했던 차량 예약과 고객 상담이 쉽고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