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4월 1일 단 하루, 최대 425만원 할인 등 역대급 혜택 찾아간다"

    입력 : 2021.03.31 18:59

    폭스바겐코리아가 다음 달 1일 단 하루, 11번가와 손잡고 역대급 혜택을 담은 '신형 티록' 독점 라이브 커머스 및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11번가를 통해 '신형 티록'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4월 출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과 11번가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11번가 단독 최대 425만원 할인과 함께 11번가 및 SK 제휴사 등에서 사용 가능한 SK 페이 포인트 20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1번가를 통해 상담 및 4월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독일 본사에서 플레이모빌과 함께 제작한 T1 캠핑버스 또는 비틀 라이프스타일 굿즈 중 하나를 증정한다.(모델에 따라 조기 품절 가능)

    다양한 혜택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신형 티록'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달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방송 중 신형 티록 예약금 1만원을 결제 후 주문번호와 이름을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폭스바겐 X 플레이모빌'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다. 당첨자는 다음 달 12일 폭스바겐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상담 신청은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차 대중화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왔다"며, "특히 이번 신형 티록 11번가 특별 프로모션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진행해 고개들의 구매 경험 확대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