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모빌리티 "새출발의 계절, 아이.엠과 함께 힘차게 달리세요"

    입력 : 2021.02.22 15:42

    프리미엄 승합택시 'i.M(아이.엠)' 첫 출발 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 진모빌리티 제공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이하 아이.엠)'이 금일부터 앱 호출 시 사용할 수 있는 '첫 출발 쿠폰'을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출발 쿠폰(5000원권)은 아이.엠 앱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자 전원에게 지급되며, 새로운 시작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그 모든 첫 출발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앱 내 쿠폰 메뉴에서 지급받은 쿠폰 확인이 가능하며, 등록 후 1개월 내에 앱 호출 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승합택시 'i.M(아이.엠)' 첫 출발 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 진모빌리티 제공

    앱은 베타서비스를 오픈한 지난 1월 대비 이달 다운로드와 앱을 통한 호출이 약 4배 가량 상승했다. 인공지능(AI) 알고리즘을 통한 무조건 배차로 승차거부 없이 가까운 거리도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한 점과 넓고 청결한 내부 환경 등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아이.엠은 현재 서울시 안전 지침 준수 차원에서 한시적으로 강남구·서초구·송파구로 앱 호출 지역이 한정됐으나, 최근 소비자들의 지역 확장 요구가 많아지면서 강동구·중구 등으로 호출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점차적으로 호출 지역을 늘려 올해 상반기 중 서울 전역에서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진모빌리티 이성욱 대표는 "새학기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아이.엠이 이를 응원하는 의미로 '첫 출발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출발의 계절, 아이.엠과 함께 힘차게 달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