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장거리 이용 고객 감사 프로그램 '혼다 마일리지 클럽' 런칭

    입력 : 2020.10.06 14:05

    혼다 마일리지 클럽 로고 /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자사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인 '혼다 마일리지 클럽'을 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혼다 마일리지 클럽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향후 혼다코리아의 고객 만족 정책에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 및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출범했다.

    선정 대상은 최초 신차 구매 후 자동차 30만km, 모터사이클 10만km 이상을 주행한 경우가 해당된다.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혼다 마일리지 클럽'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대상 고객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은 혼다 마일리지 클럽만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든 선정 고객에는 특별 제작된 선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며,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를 배려하는 우선 예약 제도가 적용된다. 자동차 고객의 경우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가 배치돼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모터사이클 고객에게는 정비 편의를 위한 서비스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연 1회 엔진 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 혼다 마일리지 클럽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문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