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시크한 블랙 컬러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입력 : 2020.09.10 14:28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 및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정통 SUV로,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해 8월까지 8만대 이상 수출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이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 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이다. 이 모델은 시크한 블랙 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적용된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RS 트림에서 192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격 고객 인도는 9월 중순부터 시작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