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삼성전자 셰프컬렉션과 공동 프로모션 9월까지 특별 연장

    입력 : 2020.09.04 15:05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노빌레 에디션 x 삼성전자 뉴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 ㈜FMK 제공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인 ㈜FMK가 지난달 '노빌레' 에디션 출시를 알리며, 삼성전자의 럭셔리 냉장고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 함께 진행한 공동 프로모션을 9월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진행된 마세라티x삼성전자 셰프컬렉션 공동 프로모션은 양사가 추구하는 철학이 동일하고,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금속가공 업체 '데 카스텔리(De Castelli)'사를 통해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명품이라는 점과, 메인 테마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인 점에서 시너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 연장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프로모션 조건은 지난달과 동일하게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계약 및 출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셰프컬렉션 최상위 모델인 1200만원 상당의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냉장고 총 10대를 증정한다.

    마세라티가 글로벌 4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노빌레' 에디션은 이탈리아어로 '고귀함'을 뜻한다. 외관은 이탈리아 지중해와 마세라티 전통의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블루 노빌레 컬러를 적용해 우아함과 파워를 강조했으며, 실내 센터 콘솔 한가운데에 자리한 '40분의 1' 기념 배지는 노빌레 에디션만의 희소가치를 나타낸다.

    국내에는 르반떼 15대, 콰트로포르테 10대 등 총 25대 한정으로 출시되며,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노빌레 르반떼 1억5440만원, 노빌레 콰트로포르테 1억7870만원이다.(개소세 인하 반영 기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