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신년 맞이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 실시

    입력 : 2020.01.13 14:49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3월까지 '재규어·랜드로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액세서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 QR 코드를 통해 KB캐피탈 12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상품을 신청할 수 있게 했다.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한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탈착식 토우바는 차량,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으며, 견인 중량이 3500kg에 달한다. 또한, 레인지로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장착하는 액세서리인 전동식 사이드스텝은 실용적이면서 스마트하게 탑승객의 차량 승하차를 도우며 도어가 닫혀있을 때는 차량 하단부에 깔끔하게 접혀 수납된다.

    재규어 콤팩트 SUV E-PACE의 아쿠아 캐리어는 서핑보드, 카약, 세일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 장비 운반을 위한 실용적인 캐리어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고객들이 선호하는 액세서리인 유광 블랙 미러 캡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에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더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본인만의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