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시상식 개최

    입력 : 2020.01.13 14:01

    (왼쪽부터) 렉서스 코리아 이병진 상무,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수상자 박정근-이동주-김민욱-권중모 작가,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렉서스 코리아 김준식 차장 / 렉서스 코리아 제공

    렉서스 코리아가 지난 10일, 서울 잠실 커넥트 투에서 국내 공예 분야의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시상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된 본 프로그램의 올해 주제는 '감각(Senses)'으로, 응모된 총 279개 작품 가운데 권중모, 김민욱, 박정근, 이동주 작가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하고, 수상자 4인에게 각각 1000만원의 제작지원비를 전달했다.

    당선작은 추후 전문 심사위원단의 멘토링을 거쳐 '렉서스 에디션'으로 제작되며, 3월 11일부터 5일간 열리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서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응모해 주신 작품에서 작가들의 확고한 신념과 작품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그들의 멋진 고집과 열정에 대해 큰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또 이어 그는 "렉서스는 앞으로도 이러한 철학을 가지고 작품 활동에 매진하는 젊은 장인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