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EQ 브랜드 첫 순수 전기차 '더 뉴 EQC' 1호차 전달… 본격 고객 인도 시작

    입력 : 2019.11.28 11:08

    벤츠, 더 뉴 EQC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28일, 강남구 가로수길 'EQ 퓨쳐' 전시관에서 EQ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 '더 뉴 EQC'의 첫 국내 출고 차량의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더 뉴 EQC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운 구동 시스템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모두 달성해 벤츠만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를 실현한 모델로 국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Q 퓨쳐 전시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과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구매한 국내 고객 2명에게 더 뉴 EQC 차량 전달 및 차량 소개를 진행하고, 첫 출고를 기념으로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을 증정했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이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2층에는 지난 10월 더 뉴 EQC 출시와 함께 문을 연 벤츠 충전 존이 운영되고 있으며, 더 뉴 EQC 고객을 비롯해 메르세데스 미 차지 멤버십 카드 소유자라면 누구나 무료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지난달 22일 출시된 더 뉴 EQC는 출시한 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벤츠만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를 실현한 더 뉴 EQC와 함께 올해 12월까지 제공되는 충전 서비스, 벤츠 모빌리티 지원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츠 코리아는 첫 출고 물량을 인도받은 고객 2명을 포함해 올해 더 뉴 EQ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서비스 지원 및 다양한 벤츠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고객이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벤츠 홈 충전기 무료 설치 또는 공용 충전소에서 1년간 무제한 무료 충전이 가능한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EQ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해 내년 1년 동안 최대 30일까지 다양한 벤츠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안에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시, 더 뉴 EQC를 월 79만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더 뉴 EQC 400 4MATIC 기준)

    차량 전달식이 진행된 EQ 퓨쳐 전시관은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벤츠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벤츠 코리아는 이 전시관을 통해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 및 솔루션을 소개하며, 내년 1월 중순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한다. 이곳에서는 더 뉴 EQC를 비롯해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 E 머신 '벤츠 EQ 실버 애로우 01' 등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과 벤츠가 제시하는 서울의 미래 모빌리티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비전 서울 2039'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벤츠의 미래 모빌리티를 상징하는 모델인 더 뉴 EQC는 안락한 승차감,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순수 전기차 부문에서도 벤츠 브랜드만의 프리미엄을 선사할 것"이라며, "벤츠 코리아는 더 뉴 EQC를 비롯,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전기 구동화 모델을 선보여 국내 고객을 위한 폭넓은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 라인업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