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고객 마케팅 강화

    입력 : 2018.11.07 12:11 | 수정 : 2018.11.07 12:11

    [데일리카 김현훈 기자] 고급 브랜드 링컨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링컨코리아(대표 정재희)는 링컨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30개 전시장에서 ‘링컨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Lincoln Driving Experience)’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링컨코리아만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겠다는 입장이다. 오는 10일에는 원주와 광주 전시장에서, 12월 9일에는 서울 서초와 강서 전시장 등 국내 30개 전시장에서 링컨 컨티넨탈, MKZ, MKC, MKX 등 링컨 전 차종 시승 체험이 이뤄진다.

    시승은 각 전시장 별로 마련된 시승코스를 통해 링컨의 주행 성능과 첨단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 가죽공예, 목공예, DIY 아로마 디퓨저 제작 등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에도 참여 할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중 추첨 이벤트를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골프 브랜드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강상범 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링컨 차량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링컨만의 시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고객 활동을 통해 링컨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Copyrights ⓒ 데일리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