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영상∙사진 공모전 개최..톡톡 튀는 개성 강조

    입력 : 2018.08.11 16:52 | 수정 : 2018.08.11 16:52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총 상금 약 1200만원 상당의 ‘2018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공모전은 기존 ▲영상 ▲사진 등 2개 분야로 진행되던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슬로건 및 네이밍 분야가 신설된 게 특징이다.

    주제는 영상, 사진의 경우 ‘할리데이비슨과 관련한 모든 것’으로 할리데이비슨을 향한 갈망이나 함께한 순간, 내가 만든 할리데이비슨 등 제한이 없다. 슬로건 및 네이밍의 주제는 ‘할리데이비슨을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슬로건 또는 2019년형 뉴 모델에 어울리는 이름’ 등이다.

    참가 신청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20일까지 이다.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의 심사 아래,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입선작을 선정해 11월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한다.

    상금 규모는 1200만 원 이상으로 종합 대상 1팀의 상금 300만 원을 비롯해 영상과 사진 분야 최우수상 각각 100만 원 등 총 33팀에게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이더와 비라이더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할리데이비슨에 관한 열정과 관심을 자유롭게 표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할리데이비슨과 친해지고 그 매력에 흠뻑 빠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오는 12월7일 입선작 영상과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시상식과 시사회를 겸한 파티를 개최한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Copyrights ⓒ 데일리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