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오페라 ‘라 보엠’ 고객 초청공연 개최

    입력 : 2018.06.15 01:28

    BMW 그룹 코리아가 6월 13일부터 14일까지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푸치니의 오페라 ‘라 보엠’ 고객초청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과 5월 한달 간 BMW 6시리즈, 7시리즈 구매고객 등 총 80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참석 고객들은 BMW VIP 라운지 이용과다과 케이터링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이탈리아오페라의 정수를 경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페라 ‘라 보엠’은 이탈리아의 작곡가 푸치니(G. Puccini)의대표작으로, 19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지독한 가난을극복하며 자신들의 꿈과 사랑의 실현을 위해 살아가는 젊은예술가들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적 수준의 글로벌 오페라단 ‘수지오페라단’은 이번공연을 위해 오페라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파르마 왕립극장 프로덕션을 그대로 공수해 19세기 유럽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오페라단과함께 고객을 위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문화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7시리즈고객을 대상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하여 골프,포럼, 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있다.

    신수민 기자

    • Copyrights ⓒ 더드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