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3월 말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입력 : 2018.03.12 09:35 | 수정 : 2018.03.12 09:35

    국내 최대의 자동차 부품사인 현대모비스가 이달 말 신입사원 서류심사 합격자를 발표한다.

    현대모비스는 또 상반기 채용에서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채용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지원자들에게 사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신의 역량과 적성에 맞춰 지원할 수 있도록 유도해 지원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차원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를 위해 현대모비스는 지난해 신입사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지원자였을 때 가장 알고 싶었던 정보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지원자들이 원하는 채용 일정과 상세 업무, 직무별 우대사항, 향후 일하게 될 근무지 정보 등을 제공한다.

    현대모비스는 동영상을 통해 지원분야별 업무를 쉽고 상세하게 설명해 각각의 업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동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취업정보사이트, 다양한 SNS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또 각 지원분야의 해당 직무가 우대하는 전공과 경쟁력을 함께 오픈해 지원자들이 자신의 역량에 맞춰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이덕희 현대모비스 인재채용팀장은 “채용은 회사가 지원자를 일방적으로 선택하는 과정이 아니라 서로가 미래 파트너로 상호 검증해 나가는 과정”이라며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열린 정보를 가지고 자신의 꿈을 펼쳐 갈 곳으로 현대모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현대모비스는 3월 말 서류심사 합격자를 발표한 후, 4월8일 현대차그룹 인적성검사(HMAT), 4월 하순 1차면접, 5월 중순 2차면접 순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 공채뿐만 아니라 인턴, 찾아가는 채용 등 수시채용을 확대해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Copyrights ⓒ 데일리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