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코리아, 신개념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 '레이노랩' 오픈

    입력 : 2018.02.12 13:38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 = 레이노 코리아 제공

    레이노 윈도우 필름이 썬팅 브랜드 레이노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인 레이노랩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레이노랩은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게 제공하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프리미엄 썬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계 최초 나노 카본 세라믹 기술과 나노 카본 스퍼터 기술을 보유한 레이노는 레이노랩을 통해 한층 더 진화된 시공 기술로 전세계 다양한 레이노 제품 및 프로토타입 제품을 어느 곳보다 먼저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타사와 완벽히 차별화된 레이노 프리미엄 제품을 특별한 신차 패키지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신차 구매 후 필요한 신차 검수, 썬팅, PPF,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꼭 맞도록 전문가가 설계하고 컨설팅해줄 뿐만 아니라 이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도모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인 팬텀, 센텀, 크로마 시리즈로 썬팅 시공은 물론 차량 도장면 보호를 위한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크리드의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 및 풀 시공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특히 수입차에 대한 오랜 노하우로 완성된 신차 검수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수입차 구매 시 필요한 모든 신차 검수 작업을 소비자를 대신해 최고의 전문가가 철저히 점검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다. 또한, 수입 스포츠카 및 수입 바이크 체험 프로그램 등과 같은 다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하는 시승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전 세계 한정판 럭셔리 스포츠카나 튜닝카 그리고 희소성 있는 차량들의 특별한 시공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지사장은 "최근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자외선 및 열 차단 그리고 프라이버시를 이유로 썬팅을 필수 조건으로 여기며 완벽한 썬팅 시공을 원하고 있지만, 시공 대리점별로 시공 기술에 대한 퀄리티가 천차만별이어서 고객의 불만이 쌓이고 있다"며, "완벽한 썬팅은 좋은 필름은 기본이며,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시공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레이노는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인 레이노랩을 통해 필름의 고품질 확보는 물론이고 차별화된 시공의 전문성을 제공해 프리미엄 썬팅 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