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롯데손해보험과 해외여행 고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 실시

    입력 : 2018.01.10 11:10

    사진 = 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이 보유한 롯데렌터카가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맞아 급증하는 해외 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알리고, 고객에게는 해외여행 시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6월 30일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은 보험료의 10%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는다.(결제일 기준 익월 말일 적립) 이 보험은 고객이 PC 및 모바일로 직접 가입해 저렴한 보험료와 언제 어디서나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 서비스는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와 파트너 제휴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개국, 1만여 개 지점의 차량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해외예약 페이지에서 한국어로 제공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차량 검색 및 예약,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회원에게는 국가별 기본 할인율에 제휴 할인율 10%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월 말까지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렌터카 예약 시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겨울방학 여행 성수기를 맞아 보다 많은 이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간편하게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새해에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차량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