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슈퍼주니어 동해와 함께한 뮤직 'PERFECT' 공개

    입력 : 2017.12.27 17:00

    이미지 크게보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슈퍼주니어 동해 / 지엠코리아 제공

    캐딜락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17년 역대 최고 연간 판매량 경신을 목전에 두고, 한 해 동안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슈퍼주니어 동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국내 첫 캐딜락 뮤직 'Perfect'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Perfect는 2017년 캐딜락을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을 위한 음악 선물로 "2017년 나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 너에게"를 주제로 캐딜락이 고객에게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연인에게 이야기하듯 감사함을 표현했으며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작곡, 노래에 참여했다.

    이미지 크게보기
    슈퍼주니어 동해 / 지엠코리아 제공

    동해는 "Perfect는 연말·연시의 포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그리고 리드미컬한 퍼쿠션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따뜻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라며, "슈퍼주니어가 아닌 뮤지션 '이동해'로서 첫 도전이었기에 더 설레고 재미있게 작업할 수 있었다. 2018년에도 캐딜락이 만들어갈 뜻깊은 도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Perfect의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색감과 영상미가 매력적인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SSG(쓱), SK이노베이션 등 다수의 인기 CF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사랑을 노래하는 동해의 모습과 서로 다른 사연을 가진 10쌍의 실제 커플의 설레고 감사하는 마음을 그려 완성도를 높였다.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2017년 다채로운 고객 행사와 캐딜락 하우스 서울 운영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의미 있고 감사한 한 해였다"며, "이 사랑에 보답하고자 캐딜락의 음악 선물을 준비하게 됐으며 2018년에도 더 새롭고 더 변화한 모습을 통해 고객들이 진심으로 믿고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7일 오후 6시에 일제히 공개될 예정인 'Perfec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전체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