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LF-1 콘셉트 티저 공개..RX 윗급의 럭셔리 SUV ′주목′

    입력 : 2017.12.07 16:11 | 수정 : 2017.12.07 16:11

    렉서스가 6일(현지 시각)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 예정인 럭셔리 크로스오버 'LF-1 리미트리스(Limitless)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주목된다.

    '렉서스의 미래'의 줄임말인 LF 뱃지를 달은 LF-1 리미트리스는 현재 렉서스의 크로스오버 플래그십인 RX보다도 상위에 위치하는 최고급 모델이다. 콘셉트 버전이 직접 양산형으로 선을 보일지, 혹은 또다른 라인업에 영향을 미칠지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

    LF-1 리미트리스는 차세대 크로스오버를 향한 렉서스의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모델이다. 차량 디자인 남부 캘리포니아의 칼티(CATLY)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맡았다.

    이번 티저에서 드러나는 LF-리미트리스의 후방 이미지는 토요타의 C-HR을 연상케 하며, 2문형 크로스오버로 추측된다. 상부 리어 스포일러는 가운데가 갈라져 있고, 수평으로 가로지르는 테일램프가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다.

    차량 내부 이미지를 어둠속에 가려져 있지만, 푸른색으로 빛나는 부분은 두 개의 스크린으로 구성된 것을 알 수 있다. 차량 상부에는 파노라믹 선루프가 적용된 모습이다.

    한편, 렉서스의 신기술과 차세대 럭셔리 크로스오버를 대표할 LF-1 리미트리스는 내년 1월로 다가온 2018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2018 디트로이트 모터쇼는 1월 13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미시건주 디트로이트 코보센터에서 열릴 계획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렉서스, ‘RX L’ 공식 공개..새로운 7인승 프리미엄 SUV
    렉서스, 7인승 ′RX L′ 출시 계획..′LA 오토쇼′ 데뷔 계획
    [TV 데일리카] 렉서스, ‘뉴 NX ’ 출시..디자인 밸런스 ‘눈길’
    렉서스, 콤팩트 SUV ‘뉴 NX’ 출시..가격은 5670만~6440만원
    • Copyrights ⓒ 데일리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