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스포티한 이미지 강화한 '더 뉴 Q50' 출시…가격은?

    입력 : 2017.09.14 11:14

    이미지 크게보기
    인피니티, 더 뉴 Q50 블루 스포츠 / 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인피니티 코리아가 지난 13일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감성 품질을 한층 높인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더 뉴 Q50 블루 스포츠(이하 더 뉴 Q50)'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 뉴 Q50은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의 후속 모델이다.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364마력(하이브리드 시스템 통합 최고출력)의 강력한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모델 특유의 정숙성과 효율성(복합 연비 12.0km/l, 고속도로 13.4km/l, 도심 11.0km/l)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과 감성 품질을 높인 실내 사양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미지 크게보기
    인피니티, 더 뉴 Q50 블루 스포츠 / 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외관은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서 밝기가 향상된 헤드라이트와 강렬한 인상의 테일라이트를 적용했다. 인피니티 디자인의 대표적 요소인 더블아치 그릴은 크기가 확대됐고 하부 그릴과 함께 다이아몬드 형상을 구현해 차체가 더욱 낮아 보이는 효과를 줬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휠과 후면부 범퍼에 적용된 투톤 컬러가 차량의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미지 크게보기
    인피니티, 더 뉴 Q50 블루 스포츠 / 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실내는 프리미엄한 느낌의 실버 컬러 엠비언트 라이트(프로액티브 트림)와 웰컴 라이트, 계기판 조명 그리고 대시보드 상단 실버 스티치까지 적용했다. 실내 전체에 실버 컬러의 조화를 맞춰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했다. 계기판은 더 심플해지고, 스티어링 휠은 더 작고 스포티해졌다. 기어 노브에는 인피니티의 로고를 새겨 감성을 더했다. 인피니티의 감성 품질을 대표했던 음향 시스템은 16개의 스피커를 탑재한 보스 퍼포먼스 시리즈로 사양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더 뉴 Q50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에센셜 4690만원, 센서리 5790만원, 프로액티브 6290만원이다. 특히 가장 판매량이 많은 센서리와 프로액티브 트림의 가격을 동결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