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6세대 폴로 티저 공개..베스트셀링 해치백의 ‘귀환’

    입력 : 2017.06.14 16:58 | 수정 : 2017.06.14 16:58

    폭스바겐이 신형 폴로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주목된다.

    폭스바겐은 13일(현지 시각) 6세대 폴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폭스바겐 폴로는 B 세그먼트에 속하는 소형 해치백 모델로, 지난 1975년 출시된 이후 현재 운행되고 있는 5세대 모델까지 전 세계적으로 14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신형 폴로의 헤드램프는 더욱 얇고 날카롭게 다듬어졌으며, 전면부는 헤드라이트와 그릴이 일체감을 강조한 폭스바겐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가 반영됐다. 후면부는 기존 테일램프의 형상을 계승하는 한편, 디테일을 변경한 모습이다.

    폭스바겐은 “6세대 폴로는 기존 모델 대비 차체 크기는 커지고 실내 공간은 넓어질 것”이라며 “폴로는 다양한 첨단 기술도 대거 적용돼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140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성공 이야기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클라우스 비쇼프(Klaus Bischoff) 폭스바겐 디자인 총괄 책임자는 “새로운 폴로는 더욱 스포티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해 인상적인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며 “신형 폴로는 시각적 및 기술적인 방면에서 모두 폭스바겐이 추구하는 시대와 완벽하게 조화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의 6세대 폴로는 오는 16일(현지 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폭스바겐, 2018 투아렉 예상 렌더링 공개..9월 데뷔 계획
    폭스바겐, 아스테온 슈팅브레이크 출시 계획..6기통 엔진 탑재
    폭스바겐, ′골프 GTI 퍼스트 데케이드′ 공개..404마력 파워
    • Copyrights ⓒ 데일리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