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모바일 앱 출시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입력 : 2017.06.14 15:07

    사진 = 한국쉘석유 제공

    한국쉘석유(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어플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어플을 통해 보증을 등록한 고객 및 어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2매를,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어플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 20명에게는 CGV 영화 티켓 2매를,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CU 편의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쉘 힐릭스 보증 어플은 한국쉘이 실시하고 있는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됐다. 이 어플은 엔진오일 교환 후 제휴점에서 제공받은 보증코드를 고객이 직접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정비 사전 예약하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찾기, 이벤트 알림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해 자동차 수리 및 보증 프로그램 이용 시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또한, 7월경 어플 내 새롭게 추가되는 '힐릭스 플레이어' 메뉴에서는 프로야구선수 승리 기여도(WAR, 대체선수대비 승리 기여도) 정보를 제공해 프로야구팬들의 어플 사용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보증 거리나 주행 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 엔진오일 관리 및 올바른 엔진오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쉘이 국내 최초로 마련한 제도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