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서울, 국내 단 5대 한정판 '570S 코리안 에디션' 선보인다

    입력 : 2017.05.18 14:57

    맥라렌, 570S / 맥라렌 서울 제공

    맥라렌 공식 수입원인 맥라렌 서울이 한국 시장 고객을 위해 단 5대 한정으로 특별 제작된 '570S 코리안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570S 코리안 에디션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F1 레이싱 기반의 우수한 기술을 갖춘 맥라렌에 한국 고유의 멋과 우아함을 더해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상위 슈퍼카 브랜드 중 한국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한 브랜드는 맥라렌이 최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리안 에디션은 스포츠 시리즈 모델인 맥라렌 570S 쿠페에 태극 문양에서 착안한 색상을 덧입혀 맥라렌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동시에 구현했다. 나아가 태극 문양이 상징하는 조화와 상호작용의 의미를 차량에 담아내며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고려했다.

    맥라렌, 570S / 맥라렌 서울 제공

    색상은 벤투라 오렌지, 버밀리온 레드, 오닉스 블랙, 스톰 그레이, 실리카 화이트 총 5가지로 구성된다. 도어 인서트, 사이드 인테이크, 도어 미러 케이징, 루프에는 조화를 이루는 다른 색상이 적용돼 차별화된 외관을 갖추었으며, 맥라렌 기술의 집약체인 탄소 섬유로 만들어져 가벼운 무게와 단단함, 큰 강성을 자랑한다.

    고객 맞춤 주문 제작을 담당하는 부서인 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MSO)이 특별 제작하는 570S 코리안 에디션은 6월 입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계약을 받고 있다.

    한편, 맥라렌 570S는 데일리 스포츠카를 지향하는 맥라렌 스포츠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이다. 일상 주행에 초점을 맞춰 서스펜션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스포츠카 세그먼트 최초로 F1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