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딜러 SSCL, 박찬호 선수에 의전 차량 지원

    입력 : 2017.02.15 13:45

    이미지 크게보기
    포르쉐 2017년식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과 박찬호 선수 /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제공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지난 14일 스포츠 인재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박찬호 선수에게 의전 차량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의전 차량으로 제공되는 2017년식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외관과 편의성이 강조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특히 새틴 플래티넘의 20인치 RS 스파이더 휠과 업그레이드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시스템이 더욱 스포티해진 외관과 완벽한 드라이빙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한다.

    그레엠 헌터 SSCL 사장은 "지난해 유소년 야구캠프(CAMP 61) 및 야구장학생 지원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200명 이상의 야구 꿈나무들을 후원할 수 있었다"며, "SSCL은 앞으로도 한국의 스포츠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찬호 선수는 "SSCL이 야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전달한 격려와 열정에 큰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찬호 선수는 이번 방한 기간 동안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의 해설위원으로 활동할 계획으로, 오키나와 전지훈련과 평가전을 비롯한 준결승 및 LA 결승까지 해설을 진행하며 한국 선수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박찬호 장학재단과의 야구 인재 육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이어나가는 SSCL은 2017년 현재 포르쉐 센터 대치, 서초, 분당 서현, 분당 판교, 인천, 부산을 포함한 총 6개의 주요 전시장, 4개의 워크샵 및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