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00대 한정 '컨트리맨 프롤로그·에필로그 에디션' 출시

    입력 : 2017.01.05 15:14

    이미지 크게보기
    미니 컨트리맨 프롤로그 에디션 / BMW 코리아 제공

    미니(MINI)가 5일, 스페셜 한정판인 미니 컨트리맨 프롤로그와 에필로그 에디션을 총 100대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두 에디션은 미니 쿠퍼 D 컨트리맨 All4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 8가지 외관 컬러에 처음으로 카이트 블루 컬러가 추가돼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보닛 스트라이프를 통해 개성과 역동성이 강조됐으며, 제논 헤드램프 및 안개등을 기본 장착해 가시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디자인 요소 역시 강화됐다. 헤드램프를 감싸는 링과 루프 레일에는 고급스러운 피아노 블랙 컬러 요소가 적용됐고, 블랙 컬러의 헤드램프 베젤과 안트라사이트 컬러의 17인치 휠로 전체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지 크게보기
    미니 컨트리맨 에필로그 에디션 / BMW 코리아 제공

    오리지널 미니 디자인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은 프롤로그 에디션은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와 블랙 시트 그리고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를 통해 내외관의 디자인 통일감을 구현했고,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옵션 사양들로만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미니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성숙함을 담은 에필로그 에디션은 최고급 천연 가죽으로 감싼 라이트 커피 라운지 스포츠 시트로 편안한 승차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및 고출력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 탑재 등 첨단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모두 적용함으로써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원형 LED 추가 전조등이 차량 전면부에 추가 설치돼 프리미엄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미니 컨트리맨 프롤로그와 에필로그 에디션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각각 3840만원, 4560만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