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관리

한국타이어, 고속도로서 상용차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성열휘 기자

입력 : 2024.04.15 16:11

한국타이어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상용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안전점검 캠페인은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시흥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 방향) 등 3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지정된 휴게소 내 행사장에서 상용차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와 올바른 타이어 장착 및 관리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상용차 운전자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 팀을 통해 휠 밸런스, 타이어 마모도, 외관 손상 여부 점검 등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안전점검 서비스는 운전자가 차에 탄 채로 점검을 받고 출차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제공된다.

행사를 통해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대상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과 오장착 규격 교체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각 행사장에는 한국타이어의 중대형 카고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와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DH51' 등 신상품을 포함한 주력 상품을 전시하며 하이테크 기술력을 선보인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