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폭스바겐코리아, '아테온·티구안 드레스업' 캠페인 실시… "부품 20% 할인"

성열휘 기자

입력 : 2023.11.21 11:17

폭스바겐코리아, '아테온·티구안 드레스업' 캠페인 실시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 '아테온·티구안 드레스업' 캠페인 실시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29일까지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아테온, 티구안의 프론트 범퍼 교체 시 드레스업 부품 할인 및 교체를 제공하는 '아테온·티구안 드레스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테온, 티구안의 프론트 범퍼 교체 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드레스업 범퍼로 교체해 주는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2018~2023년식 아테온과 2021~2023년식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모델(올스페이스 모델 제외)이다.

캠페인 기간 드레스업 대상 부품인 프론트 범퍼 및 프론트 스포일러를 유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부품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 시에는 교체 판정을 받은 부품에 대해서 추가 발생 비용 없이 드레스업 부품으로 교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부분적으로 교체 판정을 받았을 경우 유상수리와 보험수리 조건을 복합적으로 적용해 드레스업 진행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7개 딜러사의 15개의 사고수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