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주말에 전 모델 시승하세요"

성열휘 기자

입력 : 2020.11.06 16:08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7일부터 22일까지 주말마다 전국 시승 행사 '재규어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재규어와 랜드로버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국 27개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부티크,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7~8일, 14~15일, 21~22일 총 6일간 진행한다.

시승 모델은 지난 9월 국내 출시한 올 뉴 디펜더와 함께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등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재규어는 XF, F-페이스, I-페이스 등을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열흘 만에 사전 계약 300대를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올 뉴 디펜더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21세기 기술이 담긴 가장 진보한 오프로더이며, 동시에 편안한 승차감과 최적의 실용성까지 갖춰 패밀리 SUV로도 주목받고 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재규어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증정하며, 참가한 당일 신차 계약 및 11월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 70만원 상당의 가민 프리미엄 골프 스마트워치 S62와 퀵 피트 밴드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시승 행사 참가 고객은 재규어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도 11월 한 달간 실시한다.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구매 시 5년으로 연장된 보증 프로그램과 5년 서비스 플랜을 제공하며, 500만원 현금을 지원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5+5+5'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디스커버리 패밀리(뉴 디스커버리 및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젤 모델 구매 고객에 한해 차량 사고 시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보상 보험' 무상 가입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이 보험은 차대차 사고 발생 시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이고 차량 가격의 30%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 적용된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