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패키지 구매하고 차량 유지 관리 비용 줄이세요"

성열휘 기자

입력 : 2020.09.08 11:11

폭스바겐코리아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0월 8일까지 전국 35개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이 차량 유지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를 독려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폭스바겐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주요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출시 이후 5개월여 만에 약 1만6000여명의 고객들이 2만6000여건의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했으며, 특히 엔진오일 서비스 패키지의 경우 30%의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무상 차량 정기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약 5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들의 차량 운영에 있어 총 소유비용(TCO) 절감을 돕는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의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구매 고객 및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My VW 앱 회원 고객들에게는 서비스 패키지 구매 건수에 따라 뉴 브랜드 로고로 제작된 정품 액세서리 키링(서비스 패키지 1개 구매),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전동 슬라이딩 휴대폰 거치대(서비스 패키지 2개 이상 구매)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해 정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서비스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던 와이퍼 블레이드, 디퍼렌셜 오일, 팬벨트 및 텐셔너 등 추가 소모성 부품들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는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차의 대중화라는 브랜드 목표를 실현하고자 차량 운용의 총 소유비용(TCO) 절감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이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차량을 더욱 합리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