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기아차 "부담 없이 전기차 구매하고, 충전비 지원받으세요"

성열휘 기자

입력 : 2020.09.03 16:23

기아차, 'E-Save' 할부 프로모션 실시 / 기아차 제공
기아차, 'E-Save' 할부 프로모션 실시 / 기아차 제공

기아차가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 및 유예금에 대해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적용받아 차량 구매 비용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니로 EV(※프레스티지 트림 기준, 서울시 기준 전기차 보조금 1270만원 및 개소세 감면 반영 시 실구매가 3510만원)을 구매할 시 달마다 약 30만원을 납입하고, 마지막 할부금 납입 회차에 유예금을 함께 납입하면 된다.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유예금 부담 없이 36개월간 차량을 운행하는 것도 가능하다.(※단, 연평균 주행거리 2만5000km 미만 운행 및 기아차 대차 시)

또한,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아 운행 부담을 크게 경감할 수 있다.(※단, 충전 포인트 이용 한도는 월 5만원 限)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