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신차 장기렌트카 선택시 이것만은 꼭 숙지하자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7.11.16 10:35

신차 장기렌트카 업체인 '아이젠카'가 11월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을 단풍여행을 위해 신차 장기렌트 시 반드시 숙지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안내했다. 가계 지출에서 차와 관련된 부분이 적지 않은 상황에서 숙지해 두면 좋을 정보들이다.

우선 초기 부담금이 없다는데 혹해 월 납입금이 높은 신차장기렌터카를 택하는 것은 어리석다는 설명이다. 신차 장기렌터카의 렌탈비는 최저 월 20만 원대부터 형성돼 있으므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아울러 월 납입금을 내는 만큼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납입료가 많을수록 자동차 보험, 대차, 정비 서비스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

뿐만 아니라 특판·프로모션 기간을 잘 체크해 두거나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을 선택하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예상한 견적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차량을 계약할 수 있는 팁이기도 하다.

또한, 신차 장기렌트나 장기리스 전 본래 소유하고 있던 차량을 제대로 팔고 싶다면 렌트 업체가 제공하는 중고차 판매 서비스를 이용해 보라는 것이다. 중고차는 시기에 따라 매도가에 큰 차이가 생기는 만큼 전문가들을 통한 판매가 이득이라는 얘기다. 참고로 아이젠카에서는 '타던 차 팔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마지막으로 아이젠카 측은 신차 대여절차와 구비서류를 숙지해 두는 것이 필수라고 밝혔다. 견적신청-전문상담원과의 상담-계약 완료-차량 인도-차량관리 서비스-재계약 또는 반납으로 이뤄지는 일련의 과정들을 알아두어야 혼란이 없다. 구비 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것이어야 하며 상세 서류는 법인, 개인(개인사업자), 전문직 종사자에 따라 차이가 있다.

한편, 아이젠카는 신차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다. 고객의 조건에 따라 최상의 견적을 분석해 주며, 궁금한 부분은 전문상담원을 통해 해결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아이젠카만의 11월 출고

가능한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현대자동차(아반떼장기렌트,소나타올뉴라이즈, 그랜져IG, 코나, 제네시스EQ900, G70, G80) ▲기아자동차(K3, K5, K7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올뉴쏘렌토, 올뉴모닝 등) ▲르노삼성자동차(SM5,SM6,QM3) ▲쉐보레(크루즈,올뉴말리부) 등이다.

수입차 장기렌트카로는 BMW (320d,520d) 벤츠장기렌트(C클래스220d,신형E클래스220d,300) 재규어장기렌트카(XF, XJ, XE), 랜드로버(디스커버리5, 레인지로버스포츠, 벨라, 이보크장기렌트) 등이 있다.

장기렌터카 및 리스 특가상담은 아이젠카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신청이 가능하다.
PC 버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