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5.23 19:10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지난 3일, 짚 브랜드 70주년을 맞아 '짚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륜구동의 시초이자 아이콘, 짚은 올해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하여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용성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컴패스를 시작으로 짚 전 라인업의 70주년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컴패스는 짚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한 도심형 컴팩트 SUV로, 짚 브랜드 및 SUV 대중화의 기폭제 역할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지난 3월에는 짚 브랜드의 패밀리 룩을 반영하여 더욱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편의 사양을 더한 뉴 컴패스가 출시되어 경쟁이 치열한 국내 SUV 세그먼트의 대표 주자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은 짚 70주년 기념 배지와 스페셜 에디션 18인치 알루미늄 휠을 장착해 더욱 당당한 외관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70주년 로고가 새겨진 라디오 스크린과 프리미엄 가죽 시트,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된 프리미엄 유커넥트 미디어 센터, 체스트 넛 색상의 스티치를 적용한 스티어링 휠과 플로어 매트 등 한 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여 70년 전통 짚의 장인정신과 섬세함을 부각시켰다. 짚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은 스페셜 에디션 전용 컬러인 브론즈 스타, 메탈릭 실버,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짚 컴패스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3,59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조선닷컴 카리뷰 성열휘 PD]
특별함이 숨어 있는 짚(JEEP)의 막내 '뉴 컴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