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신축·확장 이전 오픈 /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지난 14일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혼다 자동차 일산 서비스센터를 신축 및 확장 이전하고 공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한 일산 서비스센터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은행마을로(식사동) 46-31에 위치하며 KCC 모터스에서 운영한다. 고양 IC와는 차량으로 5분 내외 거리에 주거 단지와도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우수하며, 경기 서북부 지역을 포함한 수도권 인근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높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신축·확장 이전 오픈 / 혼다코리아 제공

규모는 총면적 약 3194㎡(978평)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5층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 서비스센터, 1층 고객 접수처, 2층 고객 라운지, 3층 판금 및 도장 워크샵, 4층 옥상 주차장 등 최신식 시설을 갖췄다. 특히 10대의 워크베이를 도입해 중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루 최대 50대 수준의 동시 정비가 가능하다.고객 라운지의 경우 자녀 동반 고객을 배려한 키즈룸과 수유실, 안락한 휴식을 위한 개별 마사지룸 등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기존 일산동구 백마로 521-2(풍동)에 위치한 건물은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경정비가 가능한 퀵샵 형태로 이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혼다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신축·확장 이전 오픈 / 혼다코리아 제공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새롭게 오픈한 일산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분께 보다 개선된 환경,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혼다코리아는 전국 13개 서비스센터 및 6개의 정비협력점 등 총 19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