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현훈 기자] 신원CK모터스가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중국차 동풍소콘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신원CK모터스(대표 이강수)는 할인과 보증서비스,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을 포함한 ’3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원CK모터스는 이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동풍소콘 차량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 쿠폰을 지급하며, 기존 3년 6만km 보증 서비스는 5년 10만km로 연장한다.

특히, 동풍소콘 차량의 주요 부품 결함 발생 시에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을 교체해 준다. 구입 3년 후에는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을 제공하는 등 소상공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신원CK모터스는 중국 동풍소콘(DFSK) 브랜드의 0.7~0.9톤 소형 트럭과 2인승/5인승 밴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최근 구매조건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강수 신원CK모터스 대표는 “차량을 교체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고객에게 이번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의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출고에 대한 부담부터 수리, 중고차 판매에 대한 부담까지 소상공인의 모든 부담을 덜어드리고 고객과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내놓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원CK모터스가 도입한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올해 말까지 출고 선착순 100대에 한정된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소형트럭·미니밴, 100만~140만원 할인..중국차도 할인 공세
신원CK모터스, ‘성균가족 골프대회’ 후원..‘켄보 600’ 지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