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전주 지역의 신규 딜러로 선정된 (유)우신모터스가 운영한다. 전주시 서신동 진북터널 사거리에 위치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807.44㎡의 지상 3층 규모이다.

1층에 마련된 전시장은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 시트로엥의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적용했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출고 차량을 전달하는 ‘푸조 딜리버리 존’이 있다.서비스센터는 전문 정비 인력을 바탕으로 워크베이와 첨단 장비를 갖춰 월 평균 33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유)우신모터스 엄민호 대표는 “새롭게 확장된 공간과 최고 수준의 시설을 통해 전주 및 전북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전주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365(서신동 991-3)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은 063-254-5008, 서비스센터는 063-254-6008로 문의하면 된다.

신수민 기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