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서비스

‘2018 토요타 추석맞이 고객 감사 캠페인’

토요타 코리아는 9월 3일(월)부터 9월 22일(토)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8 토요타 추석맞이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후 (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6개월 혹은 1만 km 이내의 주행 동안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9개월 혹은 1만 5천 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2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추석 가족 나들이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피크닉 매트가 제공되며 각 서비스 센터 별로 에어클리너, 와이퍼 러버, 오일류, 엔진 플러싱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기아차, 추석 맞이 귀향 차량 무상 대여

기아자동차가 추석 연휴를 맞아 총 200대의 귀향 차량을 고객들에게 무상 대여해주는 7박 8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전국 지점에서 ▲K9 ▲K5 하이브리드 ▲스팅어 ▲스포티지 ▲스토닉을 추석 귀향 차량으로 지원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31일(금)부터 9월 12일(수)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9월 21일(금)부터 9월 28일(금)까지 7박 8일간 귀향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 최초 3분의 2 이상 주유된 차량 제공)

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기아자동차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 길에 오르실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귀향차량 시승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명절 연휴를 보내시고, 기아자동차의 우수성도 함께 체험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체적·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중증 장애인 13 가정을 선정하여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 지원하는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정된 중증 장애인 13 가정에게는 9월 21일(금)부터 9월 27일(목)까지 6박 7일간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이 지원되며, 이와 함께 유류 완충, 여행경비, 귀성 선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월 31일(금)부터 9월 16일(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http://www.greentrip.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렉서스 코리아 서비스

‘2018 렉서스 추석맞이 고객 안전 캠페인’

렉서스 코리아는 9월 3일(월)부터 9월 22일(토)까지 3주간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8 렉서스 추석맞이 고객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전 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서비스 제공 기간 내에 일반 손상은 물론 기본 고객 과실로 손상이 발생할 경우에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기존의 6개월 혹은 1만 km에서 9개월 혹은 1만 5천 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랜턴이 제공되며 각 전시장 별로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휠 얼라인먼트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신수민 기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