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Audi Lounge by Blue Note)’의 아홉 번째 공연을 오는 9월 12일(수)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재즈 디바 ‘로라 피지(Laura Fygi)’와 함께 한다. 국내 광고에 사용되며 널리 알려진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을 비롯, 여러 영화 OST와 광고 BGM 등을 통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홉 번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주인공인 ‘로라 피지’는 새로운 장르에의 도전에 주저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1980년대 초부터 재즈, 라틴, 샹송 등을 포함한 여러 뮤지컬 행보를 걸어왔고, 변화를 추구하려는 그 의지는 여러 음악전문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들어 냈다. 

아우디 코리아는 혁신적인 아우디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Blue Note)’와 협약하여 장기 컬처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전개해 왔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대구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무대에 한국에서 특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재즈 디바인 로라 피지를 초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로라 피지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친숙한 재즈 넘버들이 쿼르텟의 풍부한 연주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정통 재즈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udikorea.kr) 을 통해 추첨을 통해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연 참석자에게는 블루 미첼(Blue Mitchell)의 “The Thing To Do” 픽쳐 디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수민 기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