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조선
벤츠 트럭, ‘로드 이피션시’ 1주년 기념 경품 당첨자 발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하여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한 달 동안 실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의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 ‘럭키 트럭커’ 당첨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랙터 악트로스 3346A 차주 임진희 고객이다. ‘럭키 트럭커’에게는 3박 4일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시승권이 전달되었으며, 시승 편의를 위한 차량 딜리버리 및 픽업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었다.
‘럭키 트럭커’가 시승한 캠핑카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인 화이트하우스코리아가 제공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은 4인승 밴으로 2열 최고급 리무진 시트와 벤치 시트 및 테이블뿐만 아니라 대형 TV를 장착하여 평상시에는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하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 또는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카 기능을 접목한 차량이다. 최대 전장 7m, 차고 2.9m의 넓고 높은 차체로 차량의 실내에서 선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실내 거주성이 뛰어나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 ‘럭키 트럭커’로 당첨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3346A) 오거크레인 특장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차주 임진희 고객은 “바쁜 일정으로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했는데, 친구 부부와 함께 멋진 캠핑카로 서해안 지역을 여행하였고 오랜만에 고향도 방문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하여 7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였다.
또한, 지난 7월 26일(목)-27일(금) 부산(감만동 신선대 부두 앞)에서 트럭커들을 찾아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총 100여 대 트럭을 대상으로 이틀 동안 무상 점검을 진행했다.
신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