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조선
르노삼성, SM6 이어 클리오도 온라인서 구매하면 30만원 혜택..‘주목’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이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중형세단 SM6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경우 200만원을 지원하는데 이어 소형 해치백 클리오(Clio)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삼성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5일까지 단 2일간 깜짝 실시한다.
이번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인하 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ZEN 트림 1954만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INTENS 트림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르노삼성은 이와 함께 르노 클리오를 36개월 할부를 이용할 시 2.9%의 낮은 금리로 할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으며,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 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한편, 르노삼성의 홍보를 총괄하는 황은영 본부장은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라고 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르노삼성, SM6 온라인서 사면 200만원 파격 할인..구매 ‘찬스’
르노삼성, 모바일 퀴즈쇼 이벤트..클리오 퀴즈 풀면 클리오 준다!
[시승기] 개성적 디자인에 실용성·민첩성 겸비한..르노 클리오
르노삼성, SM7 판매 가격 100만~160만원 인하..옵션은 ‘그대로’
르노삼성, 7월 내수 7602대 판매..QM6 효자 모델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