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지난 15일 플래그쉽 SUV 'RX'의 7인승 버전인 'RX L'을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이와 함께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렉서스는 3열 7인승 모델인 RX L이 다가오는 '2017 LA 국제 오토쇼'에서 데뷔식을 치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는 많은 것을 담고 있진 않지만, '롱 휠베이스'를 뜻하는 'L' 모델이기 때문에 기존 5인승보다 넓어진 내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서는 L 버전이 기존 RX와는 다른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동력을 지닐 것이라고 예상하기도 한다. 하이브리드 예상 동력원은 3.5리터 V6 페트롤 엔진에 전기모터의 조합 또는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으로, 최대 230마력을 지원할 전망이다.

렉서스 RX L은 이번 달 말 LA 오토쇼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내년 하반기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된다면 시장에서는 아우디 Q7이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볼보 XC90 등과 경쟁할 예정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TV 데일리카] 렉서스, ‘뉴 NX ’ 출시..디자인 밸런스 ‘눈길’
렉서스, 콤팩트 SUV ‘뉴 NX’ 출시..가격은 5670만~6440만원
렉서스, ‘LS+ 콘셉트’ 공개..파격적인 디자인 감각 ‘주목’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