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 / FCA 코리아 제공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세련되고 강인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한 디젤 모델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프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0 AWD 디젤 모델 기반의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은 블랙 색상이 적용된 전후면 지프 뱃지 및 그릴, 측면의 블랙 레니게이드 뱃지, 후면의 블랙 나이트 이글 뱃지, 글로스 블랙 18-인치 휠 및 후방 범퍼 등을 통해 더욱 강인하고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반면, 바디 컬러 사이드 미러와 루프는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에 통일감을 부여한다.

실내 역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스티어링 휠 베젤, 대시보드 베젤 등에 글로스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시프트 노브에는 메탈 다이아몬드 액센트를 주어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전동식 2-웨이 럼버 서포트를 탑재해 보다 편안한 운전을 돕도록 했다.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 / FCA 코리아 제공

성능은 2.0L 터보 디젤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힘을 발휘한다. 9단 자동변속기는 더욱 공격적인 출발과 부드러운 동력 전달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고속에서도 낮은 대역의 RPM을 사용하므로 온로드 주행 시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20: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로우-레인지 기능이 적용된 지프 액티브 드라이브 로우 시스템과 동급 유일의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을 통해 지프 브랜드의 오프로드 성능을 소형 SUV에서도 구현했다.

이밖에도 동급 최대 수준의 7인치 TFT LED 풀-컬러 전자식 주행 정보 시스템, 유커넥트(Uconnect®) 6.5인치 터치스크린 멀티미디어 커맨드 센터,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 성능을 높여주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국내에서 4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4륜구동(AWD) 모델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4040만원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