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뉴 3008 SUV /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4월 15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조·시트로엥 SUV만의 가치를 알리고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푸조는 전국 19개 전시장(일부 전시장 제외)에서 시승을 원하는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푸조 웰컴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대상 모델은 뉴 3008 SUV와 뉴 2008 SUV이다. 뉴 3008 SUV는 더욱 고급스러워진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대거 적용 등 모든 면에서 진화를 이뤄낸 모델이다.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했다. 국내에서도 현재까지 1000건 이상의 사전 계약이 이뤄질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뉴 2008 SUV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과 드라이빙 퍼포먼스 그리고 리터당 18km에 달하는 탁월한 연비를 갖추고도 2590만원(VAT 포함)부터 시작하는 매력적인 가격을 갖춘 푸조의 베스트 셀링 SUV이다. 최근에는 앞바퀴의 효율적인 작동을 통해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켜 평지, 눈길, 모랫길, 진흙길 등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즐거운 드라이빙이 가능한 그립컨트롤 시스템을 비롯해 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한 알뤼르 GC와 GT 라인 트림을 출시했다.

시트로엥, C4 칵투스 / 한불모터스㈜ 제공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전국 11개 전시장(일부 전시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신청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고급 아이더 매트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재고 소진 시까지)

대상 모델은 C4 칵투스로 시트로엥 독창적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이다. 독특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 대용량 수납공간,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 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 그리고 리터당 17.5km에 이르는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췄다. 최근 판매 가격을 200만원 인하, 매력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2030 젊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한편,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푸조·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