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소형 SUV QM3의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판매량 증진에 나선다.

르노삼성차는 1월 한달 동안 QM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QM3 1월 시크릿 혜택‘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중 계약을 완료하고 오는 3월 이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전원에게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하며, 보증연장, 사이드미러 오토폴딩기능, 정비쿠폰으로 구성된 ‘패키지1’을 선택하거나, 블랙박스, 사이드미러 오토폴딩기능, 하이패스, 정비쿠폰으로 구성된 ‘패키지2’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50만원 현금할인도 선택할 수 있다.

1월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70만원 할인, 무이자할부 구매 시 40만원 할인, 노후 경유차 대체 시 개별소비세 30% 지원 등의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받는 혜택을 포함하면 QM3 구매 고객은 최대 29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르노삼성 측의 설명이다.

르노삼성 QM3는 지난해 9월 QM6가 출시된 이후 SUV 모델 라인업 강화에 따른 효과를 보이며 월평균 2000대 수준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QM3는 소형 SUV 시장을 성공시킨 장본인”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QM3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봉주르 2017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된다.

클래스가 다른; [관련기사]
박동훈 르노삼성 사장, “올해 12만대 판매 목표..클리오 투입”
샴페인 터뜨리는 르노삼성, 연간 판매목표 초과달성..비결은?
‘2017 올해의 차’에 선정된..르노삼성 SM6는 어떤 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